"바이든 대통령, 백신접종 않은 사람들이 사람을 죽이고 있다."

Author
Janne Pak
Date
2021-07-19 01:16
(7-16-2021) by: Janne Pak


@바이든 대통령이 기자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백악관 사우스롼에서)/ Janne Pak기자 보도.

미국이 백신접종에 대해 골머리를 앓고 있다. 대부분의 미국인들(어른들)은 거의 99.9% 백신 접종을 완료했지만 젊은층의 백신 접종에 대한 불신으로 아직 백신을 맞지 않아 델타 백신으로 번질경우 다른 사람들에게 치명타를 입힐수 있다는 것이다. 사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사망한 사람들을 살펴보면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들의 사망이 크다고 보도됐다.

(Watch this Video):



바이든 대통령은 오늘(16일,현지) 주말을 보내기 위해 대통령 별장인 캠프 데이비스로 향하기전 백악관 사우스롼에서 전용기인 마린 원(Marine One)을 타기 위해 나서면서 대기중인 기자들에 닥아와 질문을 받았다.

바이든 대통령이 최근 백신을 접종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페이스 북과 같은 플랫폼에 보내는 메시지가 무엇이냐?"는 NBC 기자의 질문에:
바이든 대통령은, "내 말은 우리가 가진 유일한 전염병은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 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죽이고 있어요."라고 말하며 다른 플랫폼에 퍼진 오보에 대해 일축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최근 백신 접종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접종을 권유하면서 접종을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안전하게 자신과 타인을 보호할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백신접종이야 말로 Pandemic을 이길수 있는 유일한 길 임을 시사했다.

특히 젊은층의 백신에 대한 인식 부족으로 백신접종이 더디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들로 인해 백신접종을 완료한 사람들 마져 공포속에 살아야 하는 우려스런 상황을 볼때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들이야 말로 살인적 행위를 하고 있다고 볼수있다.

하루속히 온 미국인들이 백신접종을 완료하여 새로운 미국, 세계의 힘 있는 미국으로 다시 우뚝 서 있길 바란다.

by: Janne Pak
(White House Correspondent)

All Copyright Reserved: on USA JOURNAL KOREA Site.

 
(Janne Pak, 백악관 출입기자)
20여년 동안 한반도 문제를 다루고 있는 여성 언론인으로서 현재 미 백악관, 국방부, 국무성, 국회를 출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