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성조기 부대, 원조 한국 태극기 부대”

Author
Janne Pak
Date
2020-11-16 20:52
(11-14-2020) [live] by: Janne Pak


@뿔난 백만 미국 우파들이 성조기를 들고 워싱턴DC에 몰려들었다. (11-14-2020)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가 성조기로 물들었다. 대선이 끝나고 민주당 조 바이든 후보가 대선 승리를 발표한지 1주일 후인 토요일(14일,현지) 백악관앞을 비롯하여 국회의사당 앞은 그야말로 성조기의 물결로 가득 메워졌다.  좀처럼 성조기를 들고 집회를 하지 않는 미국민들이 이처럼 화가 난 이유는 무엇일까?


@원조 한국 태극기 부대가 억울한 박근혜대통령탄핵 반대,조기석방을 외치고 있다.(한국 서울,광화문)

태극기 집회의 원조인 한국 우파들의 힘이 그대로 미국에 전달 된 것 같다. 미국의 우파, 애국자(미국을 사랑하는 사람들)들을 성조기 부대라 부른다. 미국의 각 주에서 온 이들은 워싱턴 DC에 집결하여 이번 미국 대선이 사기였다고 주장하며 미국의 대통령은 Trump라고 구호를 외치며 백악관 앞에서부터 국회의사당까지 행진을 감행했다.


@각주에서 모인 백만 성조기 부대가 국회의사당을 향해 행진하고 있다.(11-14-2020)

Million MaGa Marching(백만인 메가 마칭)이라 불리는 트럼프 지지자들과 자원해서 집회에 참가한 숫자는 우파들의 집회중 최대의 숫자인 백만명이 참가했다고 보도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본인의 SUV차량을 타고 집회자들의 사이를 드라이브하며 엄지척을 보였다. 집회자들은 일제히 환호를 했고, America Great Again! 그리고 우리의 대통령은 Trump라고 외쳤다.

이들은 금요일 저녁부터 워싱턴DC로 속속히 집결해 야간 차량집회를 열며 미국가를 봉창하며 USA! USA! USA!를 외치면서 단합을 준비를 해 왔다.


@미 대선 선거 투표 '도둑질을 멈춰!라고 집회자들이 외치고 있다. (11-14-2020)워싱턴DC.

최대의 집회자들은 Stop the Steal(도둑질을 멈춰라)라는 플랭카드를 들고 이번 46대 대통령선거는 트럼프 대통령의 표가 도둑질 당했다고 외쳤다. 이 사건 때문에 미국이 부끄럽다고 했다.

미국 성조기 부대와 한국 태극기 부대의 같은점과 다른점에 대해:

*같은점은 성조기 부대는 미국을 사랑하는 애국자들과 민주주의를 지향하고 있는 우    파들이다.
*다른점은 백만명의 성조기 부대가 백악관앞과 입법기관인 국회의사당앞을 향해 행   진을 해도 차량과 버스로 장막을 치고 경찰들이 인간띠를 엮어 시위대를 가로막지 않   았다. 오히려 시위대를 보호하려는 경찰들이 눈에 띄었을 뿐이다. 문재인  좌파정권과 다르다.

미국은 민주주의를 실천하는 나라이고 한국 문재인 정권은 사회주의, 공산주의를 지향하고 있는 나라이다. 작금의 한국은 표현의 자유가 없다. 집회,결사의 자유도 없다. 독재 좌파 정권만 있다.

미국의 46대 대통령 선거를 혼란에 빠뜨리게 한 근본적인 상황을 만든것은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다. 공교롭게도 코로나 바이러스는 미국과 친한 동맹 국가들의 피해가 많다. 동맹국들의 경제적 피해도 이만저만이 아니다. 중국을 비롯하여 공산국가들의 음모가 확실하다는 증거가 많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자본주의 나라가 타격이 심하다. 공산주의 국가들은 어차피 공산주의 정책으로 자본주의보다 경제적인 타격이 그리 크지 않다.

이번 미 대선에서 사용된 Dominion voting system은 부정선거의 확실한 증거다. 선거 투표를 갉아먹는 좀비 System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Dominion System에 대해 즉각 수사를 지시하고 나섰다. NewsMax의 보도에 의하면 Dominion System을 사용한 vote 카운트에 문제가 다분히 있음을 알수 있다. 상대편의 표가 임의로 옮겨졌다는 혐의가 있다. Trump 대통령은 사기선거가 밝혀질때 까지 끝까지 간다.

미국의 이번 대선 사기와 한국의 부정 선거와는 닮은 꼴이다. 한국은 법치주의가 무너진지 오래다. 몇 개월이 됐는데도 부정선거 사건에 대해 법적인 결론을 밝히지 않고 있다. 국민들의 알 권리를 무시해 버린 처사다.

미국과 한국은 동맹국이다. 어려울 때 도울수 있는 친구가 진정한 우정의 친구다.!
성조기 부대와 태극기 부대의 울분을 전세계에 알릴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같이 힘을 합해야 한다.

by:  Janne Pak
(White House Correspondent)

All Copy Right Reserved: article,video,photo on USAJOURANLKOREA Site.



(Janne Pak, 백악관 출입기자)
20여년 동안 한반도 문제를 다루고 있는 여성 언론인으로서 현재 미 백악관, 국방부, 국무성, 국회를 출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