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became an international bully_국제적 왕따,중국"

Author
Janne Pak
Date
2020-05-11 13:25
(5-09-2020) by: Janne Pak

"China became an international bully"

[The President Trump to stand up to the Communist Chinese regime.
트럼프 대통령 중국 공산당 정권에 맞설것!
Abandon China's economic power in vain!
중국, 경제대국 헛된 꿈 버려야!



@미국과 중국의 맞대결, 결국 중국 경제는 사망선고를 받을것.

트럼프 대통령이 연일 중국 공산당 정권의 코로나 바이러스 은폐를 지적하고 맞서면서, 세계 1위 경제대국을 꿈꾸던 중국이 국제사회에 왕따를 당하고 있다. 중국이 미국을 제치고 세계의 경제대국에 대한 헛된 욕망은 결국 수포로 돌아갈 수밖에 없다.

중국의 민낯은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확실히 들어났다. 초기 우환에서 발생된 코로나 바이러스사태를 조기에 수습하지 못하고 1달이상을 지연시키고 침묵해 왔다. WHO의 Pandemic선언을 보류하게 한 원인에도 문제가 있다.


중국의 엄청난 인구에 비해 사망한자의 수는 빙산의 일각 일 뿐이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박쥐로부터 나온것이며 동물에게만 옮겨진다고 발표한 것도 은폐일수 있다. 최근 일본인 타스코 혼조 박사는 그가 우환 실험실에서 있었던 일들을 폭로하면서 코로나 바이러스는 인간과 인간에서 옮겨진다며 세균실험 테러에 대해 무게를 실었다.

중국이 전세계를 흔들며 세균전을 하고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제 2차 세계 대전때 희생된 숫자보다 월등히 많은 사망 숫자임이 확증돼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7일 텍사스 주지사인 Abbott와 oval office에서 Meeting중 중국 공산당은 바보스런(stupid) 행동을 했다며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중국의 책임에 대해 심정을 밝혔다.

미국은 '보이지 않는 적(invisible enemy)'과 큰 전쟁을 치르고 있는 중이다. 세계경제를 콘트롤 하기에 바쁜 미국으로서는 소모적인 전쟁을 치르느라 국민들의 사회적 거리 두기등 물샐틈 없는 방역단속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 경제활동에 엄청난 손실을 가져오고 있다. 기자들은 연일 중국 우환으로부터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의 진상을 밝혀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미국.영국.독일등 G7 국가들은 3조 6천 7백억 달러의 손실에 대한 배상을 검토하고 있고 미국에 있는 중국 시진핑주석의 자산을 동결해야 된다는 목소리도 있다.

분명한 것은 중국이 초기에 사실을 은폐하고 시간을 끌었기 때문에 Pandemic(세계적 유행병)까지 온 것이다. 우환에서 발생된 코로나 바이러스를 중국당국이 조기 단속도 하지 않은채 많은 중국인들이 미국,한국등 해외로 여행을 떠났고 이로인해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을 기회를 놓친 것이다.

중국 공산당은 입이 열 개라도 변명을 말아야 한다. 잘못을 시인하고 Pandemic(세계유행병)확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최근 Bill Hagerty 전 일본대사는 Fox Business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에 맞설것이라는 그의 캠페인 약속을 지켰다.(President Trump 'kept His Campaign Promise' to Stand Up to China.),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 공산당 정권에 맞서야 할 필요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This isn't the first time it has been necessary for President Trump to stand up to the Communist Chinese regime.)“라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행정부는 중국 여행을 금지하기 위한 조기 조치를 취하고 바이러스 확산을 완화하고 파괴적인 경제적 영향을 되돌릴 수 있는 상세한 지침을 제공함으로써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는 데 엄청난 일을 해 냈다.“고 기고했다.

“President Trump and his administration have done an extraordinary job in slowing the spread of the coronavirus by taking early action to ban travel with China and providing detailed guidelines to both mitigate the spread of the virus and reverse its devastating economic impact,'
"This isn't the first time it has been necessary for President Trump to stand up to the Communist Chinese regime."

미국과 중국의 대결의 결과는 뻔하다. 중국의 경제는 목을 조여 사망선고를 받을 것임이 틀림없다. 중국은 국제사회에 잘못을 인정하고 용서를 받지 못하면 세계적 왕따를 면치 못할 것이다.

by: Janne Pak
(White House Correspondent)

All Copy Right Reserved: article,photo,video, on USAJOURNALKOREA Site.
경고: usaJournalkorea에 실린 글.사진.비데오등 카피,복사는 법에 저촉을 받습니다.



(Janne Pak, White House Correspondent)20여년 동안 한반도 문제를 다루고 있는 여성 언론인으로서 현재 미 백악관, 국방부, 국무성, 국회를 출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