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로나19에 더 공격적 조치 취할것!"

Author
Janne Pak
Date
2020-03-03 17:02
(3-02-2020) [live News] by: Janne Pak



@Pence 부통령과 코로나 Task Force팀이 백악관 브리핑룸에서 코로나19에 대한 현황을 기자들에게 발표하고 있다.(3-02-2020) .

Pence 부통령과 백악관 코로나 Task Force 팀은 오늘(2일) 백악관에서 기자들과의 브리핑을 갖고 코로로 바이러스에 대한 더 공격적인 조치를 취할것이라고 밝혔다.

Pence 부통령은 이틀전 특정 지역에 대한 여행금지 제한 조치를 결정한 한국과 이탈리아인이 미국행을 하기전 현지에서 먼저 검사를 실시하고 고열을 동반한 이상상황이 보일 경우 미국행을 중단시킬 것을 밝히면서 또한 미국내 공항에 입국시 다시한번 검사가 진행될것이고, 현저한 의심을 동반할 경우 격리할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 백신을 연구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과 오늘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안보팀, Task Force팀이 회의를 갖고 조기 백신개발에 대한 노력을 다할것이라고 긍정적 평가를 했다.

미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원천적으로 봉쇄하기 위한 트럼프 대통령과 모든 기관들이 움직이며,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동맹국들에도 예외는 없이 공격적 조치를 취하는것에 대해 자국민(미국민) 보호에 대한 트럼프 대통령의 노력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불난후 불을 끄겠다고 허둥되는 문재인 정권의 대책없는 행동과 무능력한 정권에 대해 국제사회가 이미 한국 정부에 대해 국격을 바닥으로 내려치고 있다.

문재인은 군통수권자로서 하루 속히 나라걱정, 국민 생명을 보호하는 절대적인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다. 돈으로 코로나19을 해결하기 위해 추경예산을 아무리 많이 쏟아 부은들 이미 감염에 시달리고 있는 국민들을 원점으로 돌릴수는 없다.

자격없는 무능력한 지도자를 둔 한국 국민의 업보일수 밖에 없다.

by: Janne Pak
(White House Correspondent)

All Copy Right Reserved: article,photo,video on USAJOURNALKOREA Site.

 
(Janne Pak, 백악관 출입기자)
20여년 동안 한반도 문제를 다루고 있는 여성 언론인으로서 현재 미 백악관, 국방부, 국무성, 국회를 출입하고 있다.